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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주거래 은행이 우리은행이라서 대부분 결제를 할 때 우리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 가지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긴 하지만 매번 쓰는 것만 쓰게 되는 것 같네요.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문제가 생기거나 분실하는 일이 종종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 쉽게 해결할 수가 있죠. 궁금한 부분이 있을 때는 상담원 연결을 통해 직접 물어보는 것이 가장 편하고 확실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ARS 상담에 대한 안내나 이메일, 문자 상담 및 수어 상담 서비스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기가 힘들 때는 이메일이나 문자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겠죠. 챗봇 상담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문의 사항들은 이것으로 해결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들을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으니 문의사항이 생겼다면 일단 한 번 둘러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서비스 별로 잘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문의사항들은 대부분 대표 ARS 번호로 연결하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안내 |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88-9955/1599-9955 |
카드 분실신고 | 1588-5300 |
금융서비스 | 1577-9000 |
해외에서 이용 |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 1599-6300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 1644-9797 |
상생금융 지원 | 1599-9655 |
자동차 할부 상담 | 1544-9800 |
카드 사용등록 | 1800-2548 |
카드 간편신청 | 1599-0200 |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이렇게 세부적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서비스에 맞는 곳으로 전화연결을 하면 되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다음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ARS 전화 연결을 하면 디지털 ARS와 말로 하는 ARS, 누르는 ARS가 있습니다.
✅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 종합 상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ARS 이용요금은 국내 기준
- 유선전화는 시내요금 기준(3분당 39원/VAT 별도)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하려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누르는 ARS로 연결을 한 후에 잘 보시면 0번에 상담원 연결이 있을 겁니다.
✅ 개인카드 분실신고
- 상담시간: 365일 24시간
- 1588-5300
카드를 잃어버렸을 경우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해서 바로 신고를 해줘야 합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는 1588-5300으로 연결을 해주면 됩니다.
365일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으니 잃어버린 즉시 분실신고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챗봇 상담
전화 연결을 하기가 어려울 때는 챗봇 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AI 챗봇 상담을 통하여 본인이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물어볼 수가 있어요.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보시면 AI 챗봇이 있습니다. 대화하기를 클릭하게 되면 창이 하나 뜨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이 궁금한 키워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본인 확인 이후에 다양한 질문들을 직접 채팅으로 물어볼 수가 있어요. 간단한 문제들에 대해서 궁금할 때 이용하기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챗봇 상담, 분실신고 등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를 해봤습니다. 생활을 하다 보면 카드를 분실하거나 카드 이용 중 궁금한 사항들이 생길 수가 있을 겁니다. 이럴 때 가장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상담원 연결이겠죠.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 진행을 할 수 있으니 편한 것으로 선택해 궁금한 사항을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