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목차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음식 중 하나는 토스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집 주변에 이삭토스트 매장이 있어 한 번씩 배달앱을 통해 주문을 하곤 합니다. 최소 주문 가격 때문에 여러 개를 먹고 있는데 맛있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삭토스트 메뉴 정리해 보겠습니다.
예전 대학교를 다닐 때 정문 바로 앞에 매장이 있어서 자주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점심 식사로 대신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때에 비하면 지금은 정말 많은 메뉴들이 등장을 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삭토스트 NEW
토스트 메뉴
이삭토스트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메뉴에 이삭토스트 NEW와 이삭토스트 R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둘의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알려드리겠습니다.
불고기 스페셜, 더블치즈 불고기, 치킨 스페셜, 칠리마요 치킨, 이탈리안 치킨, 핫베이컨 치킨, 햄치즈 토스트, 햄 스페셜 토스트가 있습니다.
이삭토스트 메뉴 나머지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컨 베스트, 그릴드 불고기, 그릴드 불갈비,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딥치즈 베이컨,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햄치즈 포테이토, 허니갈릭 햄치즈, 콘치즈 토스트, 모짜올리구마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즐겨 먹는 건 딥치즈 베이컨과 햄 스페셜 토스트입니다. 딥치즈 베이컨 같은 경우 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세트메뉴
다음은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토스트에 추가적으로 포테이토 팝과 음료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포테이토 팝은 먹어본 적이 없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사이드 메뉴로 등록되어 있는 것이 바로 포테이토 팝입니다. 음료에는 콜라와 사이다, 아이스티 그리고 아메리카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콜라와 사이다는 제로도 있습니다.
이삭토스트 R
토스트 메뉴
다음 이삭토스트 메뉴입니다. 앞서 알려드린 구성과 같은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습니다. 둘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불고기 스페셜과 더블치즈 불고기, 베이컨 베스트,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콘치즈와 피자, 감자, 새우, 칠리새우, 더블 소세지, 트리플 소세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트리플 소세지 토스트를 한 번 먹어봤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달앱으로 주문을 할 때는 3개 정도 시켜야 최소 주문가격을 충족하는데 이 때 먹었던 것 중 하나가 트리플 소세지였습니다. 여기에 나와 있지 않은 메뉴로는 마라 토스트가 있습니다.
음료
이삭토스트 메뉴에는 음료도 종류가 꽤 다양합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카라멜 라떼, 청포도 스파클링, 자몽 스파클링, 레몬 스파클링, 딸기주스, 키위주스, 애플망고주스, 바나나주스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딸기 바나나 주스와 초코 바나나 주스, 밀크쉐이크, 딸기쉐이크, 초코쉐이크, 아이스티, 핫초코와 아이스초코, 녹차, 얼그레이, 밀크티가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이삭토스트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종류가 생각보다 많기 때문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식재료로 만든 메뉴가 있는지도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딥치즈 베이컨입니다. 저는 배달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할 때 이용하고 있는데 조만간 또 한 번 즐겨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