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목차
하루에 한 번씩 편의점에 꼭 방문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커피나 커피 우유를 사러 가곤 합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몇 개 사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많이 나온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랍니다. 그래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동원에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세븐일레븐 할인은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하루에 한 번씩 꼭 사 먹는 것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의 경우 PB상품으로 나오는 커피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커피 하나의 가격대가 2,600원입니다. 예전에 비하면 가격이 엄청나게 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커피 우유도 하나에 1,800원씩 하고 있습니다. 물가가 너무 빠르게 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븐일레븐 할인을 노릴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 통신사 할인과 할인 카드 몇 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
일단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으로는 SKT의 T멤버십 하나밖에 없습니다. SKT 고객이라면 세븐일레븐을 이용하는 것이 이득일 수 있겠습니다.
- VIP/GOLD 회원: 1천 원당 100원 할인 또는 적립
- 실버 회원: 1천 원당 50원 할인 또는 적립
- 1일 1회 최대 2만 원 할인 적립 가능
- 담배, 주류, 서비스상품, 행사상품 등 일부 상품 제외
저도 SKT 사용자라 T멤버십을 이용해 통신사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금액이 적어 보이지만 이게 쌓이다 보면 아주 쏠쏠합니다. 한 번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세븐일레븐 할인 카드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 외에 다른 할인 카드에 대해서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가지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OK 캐시백
- 적립: 결제 금액의 0.1%
- 사용: 전액 사용 가능
- 최소 보유포인트: 100점
- OCB회원만 적립 및 사용 가능
- OH POINT 카드
- 세븐일레븐 매장 포인트 15% 차감 할인
- 멤버십 카드 외 신용카드 뒷면에 OH 포인트 마크가 있는 제휴카드도 할인 적용 가능
- 포인트 보유 한도 내 (담배, 주류, 서비스상품 등 일부 상품 제외)
이 외에 세븐일레븐 할인 카드로는 현대카드와 BC카드, 신한카드가 있습니다. 모두 포인트 사용을 통해서 차감 할인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쌓이는 카드 포인트들이 많이 있을 텐데 한 번 확인해 보시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3. 세븐일레븐 멤버십 카드
세븐일레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카드 3개가 있습니다. 캐시비, 세븐일레븐 멤버십 롯데카드, L.POINT입니다. 세븐일레븐 롯데카드의 경우 매장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두 개는 결제금액의 0.5% 적립이 됩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1,000점 이상일 때 1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쓸 수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 편의점에서도 마음 놓고 구매하기가 불편한 시대입니다. 언제 이렇게 올랐는지 앞으로는 또 얼마나 더 오를지 막막합니다. 그나마 비용을 아끼기 위해서는 이러한 할인 방법들을 찾아보고 혜택을 받는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