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자동차보험 가입자 중 애니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을 하는 분들은 언제 어떻게 사고가 발생할지 예측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항상 안전운전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부득이하게 사고가 났을 경우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로 연결을 하여 바로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사고나 고장등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와 사고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고장출동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에는 고장출동과 사고출동으로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한 분들이 해당이 됩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 비상구난
- 긴급견인
- 비상급유
- 배터리 충전
- 타이어교체 및 펑크 수리
- 잠금장치 해제
운전을 하다 보면 다양한 이유로 인하여 운행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바로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로 연결해서 사고 접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고장출동 제공 횟수 및 기간
- 애니카서비스 특약 1년 가입 시 연간 6회(단기 3회) 제공(비상급유 연간 2회)
- 도서, 산간 지역, 차량구조변경, 차량 적재물 등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음
고장 접수를 하면 담당자가 지정되고 긴급출동을 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2.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
그렇다면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365일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고장이나 사고가 발생했을 시 바로 연결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
- 고객콜센터 1588-5114 연결 후 ARS 2번 선택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1588-5114로 연결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로 진행할 분들은 삼성화재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보험금 청구→자동차보험→자동차 고장출동 요청으로 접수를 하면 됩니다. 사고 접수를 하실 분들은 자동차 사고접수 안내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3.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사고출동
다음은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중 사고출동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해당 서비스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가 발생했을 때 출동담당자가 즉시 출동을 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장 출동 후 2차 사고 예방을 진행하고 차량견인 접수대행을 합니다. 현장사진 촬영 및 사고 경위와 피해까지 확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인 1588-5114로 연결하신 후 ARS 2번 선택하고 접수를 하면 됩니다. 사고접수는 콜센터 혹은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자동차 사고접수 필요 서류
마지막으로 삼성화재 자동차 사고 접수에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기본적으로 보험금청구서와 피보험자 신분증 앞면 사본과 통장 사본 그리고 교통사고 사실 확인원이 필요합니다.
청구서는 사고접수 시 피보험자가 작성을 해주면 됩니다. 사고 유형과 진행상황에 따라서 추가 서류가 필요할 때는 보상담당자를 통하여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5. 마무리
지금까지 삼성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사고접수는 콜센터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접수를 할 때는 고장출동과 사고출동이 다르니 잘 확인하시고 접수해 주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