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목차
다양한 햄버거 브랜드 중에서 맘스터치도 종종 즐겨먹고 있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싸이버거입니다. 이 외에도 맛있는 것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돌려 먹고 있는 중입니다. 여기는 치킨도 맛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그럼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는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맘스터치에서 주로 판매하고 있는 것은 버거와 치킨입니다. 메뉴들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습니다. 그 중에서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것은 싸이버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싸이버거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입맛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매장도 꽤 있는 편이라 아마 동네에서 하나씩은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희 동네만 하더라도 4개 이상은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알아보기
1. 버거
먼저, 맘스터치 메뉴 중에서 버거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골든맥앤치즈비프버거,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라는 신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칠리새우버거, 비프스테이크버거, 청양마요미트볼버거, 오리지널미트볼버거,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가 있습니다.
다음은 갈릭바베큐치킨버거, 그릴드더블비프버거, 그릴드비프버거,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쉬림프싸이플렉스버거, 딥치즈싸이버거, 화이트갈릭싸이버거, 싸이플렉스버거가 있습니다.
버거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이 중에서 저는 매 번 싸이버거만 먹었는데 다른 메뉴들도 한 번 맛보고 싶어지는군요. 다음 번에 시킬 땐 먹어보지 않은 걸로 주문해야겠습니다.
계속해서 맘스터치 메뉴 살펴보겠습니다. 새우불고기버거,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딥치즈버거, 인크레더블버거, 언빌리버블버거, 불고기버거, 통새우버거가 있습니다. 여기서 싸이버거랑 불싸이버거를 번갈아 가면서 먹는 편이었는데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싸이버거 추천드립니다.
햄버거 마지막은 화이트갈릭버거, 디럭스불고기버거, 할라피뇨통살버거, 휠렛버거가 있습니다. 맘스터치는 패티가 치킨, 새우, 비프로 나누어져 있는데 종류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저는 치킨을 좋아해서 이것 위주로 주문을 했었는데 입맛에 맞는 것으로 선택해서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2. 치킨
맘스터치 메뉴 중 치킨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웬만한 치킨 브랜드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꿀꽈배기싸이순살,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마늘톡겨자싸이순살, 꿀간장누룽지치킨, 마늘톡겨자치킨, 치즈뿌치싸이순살(체다), 핫치즈싸이순살, 치파오싸이순살이 있습니다.
다음은 맘스양념싸이순살, 간장마늘싸이순살, 후라이드싸이순살, 치즈뿌치(체다), 닭강정트리오, 간장마늘치킨, 맘스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이 있습니다. 진짜 치킨 브랜드보다 더 많은 메뉴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치킨도 맛있어서 종종 먹고 있는 중입니다.
맘스터치 메뉴 마지막 치킨입니다. 반반치킨과 케이준떡강정, 간장마늘떡강정, 치파오떡강정, 후라이드텐더, 후라이드통자리 1조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떡강정과 통다리도 먹어봤는데 꽤나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햄버거를 주문하고 사이드로 주문해도 좋습니다.
3. 사이드
맘스터치 메뉴는 사이드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꿀꽈배기크림치즈, 코울슬로, 콘샐러드, 바삭크림치즈볼, 케이준양념감자, 치즈감자, 치즈뿌치감자, 치즈스틱 2조각이 있습니다. 저는 콘샐러드를 정말 좋아해서 주문할 때 꼭 넣고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 마지막은 팝콘볼과 고구마치즈팝콘볼, 갈릭김떡만, 매콤김떡만, 할라피뇨너겟이 있습니다. 소스 종류는 맘스양념소스와 랜치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치킨무도 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기서는 김떡만을 먹어봤었는데 나름 만족을 했었습니다. 햄버거를 시킬 때 부족하다 싶으면 사이드 메뉴 중에서 하나를 골라 같이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맘스터치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봤습니다. 버거와 치킨, 사이드를 소개해드렸는데 여기에 추가적으로 세트 메뉴와 음료가 더 있습니다. 이는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한 눈에 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사 대신에 햄버거나 치킨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날이 종종 있습니다. 워낙 많은 브랜드들이 있다보니 어떤 걸 먹을지 고민이 되기도 할 겁니다. 이럴 때 맘스터치도 한 번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