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일이나 주말이 되면 집에서 여유롭게 드라마나 영화를 즐기는 것도 아주 좋은 여가 생활이라 생각합니다. OTT 서비스를 통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국내 드라마나 미드 또는 해외 드라마들을 감상하고 있는 분들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미드를 몇 가지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이런 OTT 서비스를 이용하면 너무 많은 콘텐츠들이 있어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도 할 것입니다. 지금부터 어떤 드라마를 보면 좋을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브리저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먼저 소개해드릴 미드는 브리저튼입니다. 현재 시즌 2까지 나온 상태이며 올해 5월에 시즌 3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 시즌1 미국, 로맨스 8부작
✔️ 시즌2 미국, 로맨스 8부작
✔️ 시즌3 미국, 24년 5월 16일 공개
✔️ 제작사: 숀다 랜드
✔️ 제작: 크리스 밴듀즌
✔️ 각본: 크리스 밴듀즌
장르를 보면 로맨스, 시대극, 정치, 계약연애 등으로 구분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 시즌 1이 등장했을 때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1800년대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디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인 다프네가 최고의 바람둥이 공작인 사이먼과 계약 연애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아찔한 스캔들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로맨스 장르를 즐겨 보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시즌2까지 등록이 되어 있는데 전작에 비해 다소 아쉽다는 평도 많이 있습니다.
퀸스 갬빗
다음 추천드릴 미드는 퀸스 갬빗입니다. 저도 예전에 봤던 작품인데 굉장히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 오픈: 2020.10.23
✔️ 7부작
✔️ 주연: 안야 테일러 조이, 빌 캠프, 마리엘 헬러
✔️ 크리에이터: 스콧 프랭크, 앨런 스콧

1950년대 한 보육원, 체스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이는 소녀가 있습니다. 점점 더 넓은 세계로 향하며 체스 스타의 여정을 이어가게 됩니다. 그런데 더 이기고 싶다면 중독부터 극복을 해야 합니다.
1983년 소설을 원작으로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미니시리즈 드라마입니다. 체스를 소재로 한 드라마로 시청 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메시아

다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작품은 메시아입니다. 저는 이걸 유튜브 알고리즘을 통해 보고 넷플릭스로 들어가서 감상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 오픈: 2020.01.01
✔️ 10부작
✔️ 주연: 미셸 모너핸, 메디 데비, 존 오티즈
✔️ 크리에이터: 마이클 퍼트로니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분쟁 사이에서 난민을 이끌고 영적인 사건을 일으키며 신도를 모으는 '알 마시히'라는 남자가 나타나 국제적 이목을 끌게 됩니다. CIA에서는 남자의 정체를 밝히려고 하는 것이 주요 스토리입니다.


예리한 CIA 요원이 한 남자를 주목하게 됩니다. 신의 전령을 자처하고 사람들을 사로잡은 남자. 그의 숭배자가 늘어나면서 사회는 점점 혼란스러워집니다.
원래 시즌 2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3월에 발생했던 코로나 이슈와 작품을 둘러싼 논란들이 일어나면서 취소된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시즌2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루시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미드 루시퍼가 있습니다. 시즌은 총 6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르라서 예전에 챙겨 봤던 적이 있습니다.
✔️ 미국 FOX 2016.01.25-2016.04.25
✔️ 13부작
✔️ 주연: 톰 엘리스, 로런 저먼, 케빈 알레한드로
범죄 수사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감상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FOX에서 방영한 DC 코믹스 원작의 미드입니다.

지긋지긋한 지옥 생활을 청산하고 은퇴를 선언한 악마. LA로 와서 나이트클럽을 열고 인생을 즐기던 어느 날 강력계 형사를 만나면서 새로운 삶을 살기 시작합니다.
원작에서는 야훼를 오마주한 캐릭터 프레젠스의 아들로 나오는데 드라마에서는 별도의 언급을 하지 않습니다. 절대자의 아들로 등장을 하고 있습니다.
외교관
다음 소개해드릴 미드는 외교관이라는 작품입니다. 가장 최근에 공개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정치,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오픈: 2023.04.20
✔️ 8부작
✔️ 주연: 케리 러셀, 루퍼스 슈얼, 데이빗 기아시
✔️ 크리에이터: 데보라 칸
국제적인 위기가 닥친 상황에서 영국 대사가 된 외교관이 있습니다. 새롭게 주어진 중요한 업무와 정계 스타와의 순탄치 않은 결혼 생활을 조율해 나가야 합니다.
조용한 희망

생각보다 어두운 소재를 다루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시청을 하면서 마음이 무거워질 수밖에 없는 작품입니다. 영상미가 상당히 아름다운 편이라 한 번 감상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오픈: 2021.10.01
✔️ 10부작
✔️ 주연: 마거릿 퀄리, 앤디 맥다월, 닉 로빈슨
✔️ 크리에이터: 몰리 스미스 메츨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스테퍼니 랜드의 동명 수필을 모티브로 제작이 된 미드입니다. 조용한 희망은 자신의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28살부터 6년 간 남의 집 변기를 닦으며 제 힘으로 살아온 생존 기록입니다.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받은 조용한 희망은 어린 딸을 데리고 맨몸으로 학대 환경에서 탈출한 한 여성이 청소부로 일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던 자신의 경험을 상세히 담은 회고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인 스테퍼니 랜드의 책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보면서 마음이 무거워짐을 느낄 수 있지만 재밌게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인드헌터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마지막으로 마인드헌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장르라 한 번 넣어봤습니다. 범죄 수사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 오픈: 2019.08.16
✔️ 10부작
✔️ 주연: 조너선 그로프, 홀트 맥칼라니, 애나 토브
✔️ 크리에이터: 조 펜홀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미드는 시즌2까지 나왔습니다. 시즌1이 10부작이고 시즌2는 9부작입니다. 해당 작품은 소설로도 출판을 했습니다.


무차별 잔혹 범죄가 급증한 1970년대 말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FBI 행동과학부 요원들은 잇달아 발생하는 강력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 범죄자들과 위험한 대화를 시작하게 됩니다.
해당 작품의 시대적 배경을 보면 베트남전과 오일 쇼크로 당시 미국은 사회 문제와 경제 문제가 악화되었습니다. 대략 배경이 1977년부터 1981년인데 당시 시대가 미국 역사상 범죄율이 최악이었던 시기라고 하네요.
마무리

이렇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미드 7개 작품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들어가다 보니 많은 분들을 만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재밌게 감상한 콘텐츠들이기 때문에 시간이 날 때 한 번 감상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 7 한국 드라마 정리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7개의 작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말을 맞이해서 나가기도 귀찮고 집에서 드라마나 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동안 재밌게 봤던 한국 드라마와
aiaiqq.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