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깐부치킨 메뉴 가격 정리

by AIIA 2023. 12. 21.

포스팅 목차

    오늘은 깐부치킨 메뉴와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사는 오피스텔 1층에 매장이 있어서 가끔씩 포장을 해와서 즐겨 먹고 있는 중입니다. 요즘 배달비가 워낙 비싸서 이렇게 직접 가지러 가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살펴봅시다.

    깐부치킨-메뉴-가격
    깐부치킨

    깐부치킨의 경우 대부분 수도권에 몰려 있는 것 같습니다. 서울권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겁니다. 예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오징어 게임 드라마에서 깐부라는 단어가 나오면서 해당 브랜드가 주목받은 적이 있습니다. 저는 그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맛있어서 종종 먹고 있습니다.

    깐부치킨 메뉴

    깐부치킨-메뉴-가격
    깐부치킨 메뉴

    궁금해하시는 깐부치킨 메뉴 하나씩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타 브랜드처럼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살펴보시고 주문하실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버버치킨 빠삭커리네치킨 빠삭커리네순살치킨 빠삭커리네윙봉
    23,000원 23,000원 23,000원 22,000원
    크리스피윙봉 깐부통닭 숯불 핫 바베큐구이 마늘간장 크런치 윙봉
    20,000원 19,000원 21,000원 22,000원

    깐부치킨의 시그니처 신메뉴는 깐부통닭입니다. 한 번씩 시장 통닭이 당길 때가 있을 겁니다. 저는 그럴 때 바비큐 구이나 통닭 중에서 하나를 골라 즐겨 먹고 있습니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메뉴는 아래에 나옵니다.

    깐부치킨-메뉴-가격
    깐부치킨 메뉴

    계속해서 깐부치킨 가격들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비싼 편이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여기에 배달비까지 추가가 된다면 2만 원 중반을 훌쩍 넘어가는 메뉴들도 많습니다.

     

     

    마늘간장 순살치킨 핫 바베큐 로스트윙봉 크런치 윙봉 로스트 윙봉
    22,000원 22,000원 20,000원 19,000원
    크리스피 순살치킨 크리스피치킨 마늘전기구이 마늘간장치킨
    21,000원 21,000원 20,000원 22,000원

    저는 마늘 치킨을 정말 좋아합니다. 여기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늘전기구이를 종종 먹습니다. 담백한 전기구이 치킨에 마늘토핑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맛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늘 좋아하신다면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깐부치킨-메뉴-가격
    깐부치킨 메뉴

    마지막 깐부치킨 메뉴와 가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보니 맛있어 보이는 치킨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고추간장이나 핫 바비큐, 전기구이 등 입맛에 맞게 골라서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핫 바베큐 순살치킨 스윗 순살치킨 후라이드 치킨 바삭한 식스팩
    22,000원 22,000원 20,000원 23,000원
    고추간장 순살치킨 파닭 순살치킨 전기구이  
    22,000원 22,000원 18,000원  

    치킨 가격들을 보면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살짝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여기서 전기구이도 종종 먹는 편입니다. 추운 날에 따끈한 통닭 한 마리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사이드 메뉴

    깐부치킨-사이드-메뉴
    사이드 메뉴

    다음은 사이드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도 먹을만한 것들이 꽤 있는 편입니다. 안주거리로 즐길 수 있는 것도 많으니 한 잔 생각날 때 추가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가크런치 포테이토 케이준 포테이토 깐부 해물짬뽕탕 크런치 찰 핫도그
    13,000원 13,000원 18,000원 7,000원
    불닭발 치즈볼 어묵탕 골뱅이 쫄면
    19,000원 13,000원 18,000원 22,000원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면서 해물짬뽕탕이라는 신메뉴도 나왔습니다. 어묵탕이나 골뱅이 쫄면도 있으니 안주 삼아 먹기에 아주 좋아 보입니다.

    깐부치킨-사이드-메뉴
    사이드 메뉴

    깐부치킨 메뉴 마지막입니다. 떡볶이와 치킨 샐러드 그리고 안주로 인기가 많은 먹태가 있습니다. 가격은 아래에 정리해 드릴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물떡볶이 케이준 치킨샐러드 먹태
    12,000원 15,000원 18,000원

    깐부치킨의 경우 배달 매장도 있고 직접 가서 먹을 수 있는 매장도 있습니다. 친구들과 한 잔 생각날 때 가서 치킨이나 어묵탕을 주문해 곁들이면 최고일 것 같습니다.

    매장 찾기

    깐부치킨-매장-찾기
    깐부치킨 매장

    혹시나 집 주변에 매장이 있지는 않은지 검색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아마 집 주변에 있는 곳이 바로 나올 겁니다.

     

    아니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직접 검색을 해봐도 되겠습니다. 동네를 입력하고 검색을 눌러 주시면 이렇게 지도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깐부치킨 매장 찾기 바로 가기

    마무리

    깐부치킨-로고
    깐부치킨

    지금까지 깐부치킨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요즘 치킨들의 가격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기에 배달비까지 추가가 되다 보니 이제는 자주 시켜 먹지 못하는 음식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1주일에 한 번씩 먹을 정도로 자주 시켰는데 지금은 부담스러워 잘 먹지 않게 되는 것 같네요.

     

    그래도 종종 생각날 때가 있으니 이왕 먹는 것 맛있는 곳을 선택해서 주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메뉴들 보고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 가격

    오늘은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와 가격에 대해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랑 치킨 조합이 은근히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집 주변에 매장이 있어서 종종 시켜 먹었습니다. 이

    aiaiqq.tistory.com

     

     

    노랑통닭 메뉴 가격

    오늘은 노랑통닭 메뉴 가격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나름 인기가 많은 곳이라 생각을 합니다. 저도 한 번씩 즐겨 먹고 있는 중입니다. 독특한 치킨들이

    aiaiqq.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