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40% 알아보기

by AIIA 2023. 9. 27.

포스팅 목차

    피자를 주문하는 데 있어 제 값을 주고 시켜 먹는 사람은 거의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런 혜택도 받지 않고 먹기에는 가격 부담이 꽤 큰 편입니다. 그래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고 혜택을 챙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을 알아보겠습니다.

    피자헛-방문포장-할인

    피자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곳 중 하나가 바로 피자헛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도미노와 피자헛의 프로모션을 보고 번갈아 가며 시켜 먹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들이 있으니 이를 확인하고 주문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받기

    5메이징 픽업 프로모션

    피자헛-이벤트피자헛-이벤트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현재 피자헛에서 5메이징 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페로니 러버, 프레시 마르게리따, 치즈 러버 선택 시 기준가로 주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즈 상관없이 3천 원 추가하면 멜팅치즈 포테이토, 콤비네이션 1958, LA 바비큐 불고기, 알로하 하와이, 할라 페페로니 러버로 변경 가능합니다.

     

    • 본 메뉴는 배달 주문이 불가능한 포장 주문 메뉴입니다.
    • 사이드 콤보세트 최대 1개 또는 50% 할인 사이드 메뉴 최대 2개까지 추가 선택 가능

     

    매주 주말 포장 40% 할인

    피자헛-이벤트-할인피자헛-이벤트-할인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매주 주말에 주문을 할 경우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으로 40%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은 20%가 적용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온라인 회원에 한하여 주문할 때 적용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23.04.01~23.12.31
    • 할인 적용 대상 메뉴는 프리미엄 피자에 한 합니다.
    • 본 프로모션 할인 적용 시 타 쿠폰 및 제휴 할인 제한

    프리미엄 피자 할인

    피자헛-이벤트피자헛-이벤트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피자헛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쿠폰도 여러 가지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할인받아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피자 할인 어텀이란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포장할인으로 최대 40%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 본 행사의 할인 적용 대상 메뉴는 프리미엄 피자
    • 일부 매장에 한하여 판매 가능
    • 사이드 콤보세트 최대 1개 또는 50% 할인 사이드 메뉴 최대 2개 추가 선택 가능

     

    피자헛 이벤트 보러가기

    내 쿠폰 확인하기

    피자헛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마이 메뉴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쿠폰함을 볼 수 있습니다. 쿠폰 받기 탭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받을 수 있는 것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쿠폰 받기를 통해 할인 적용하고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포장주문 하는 방법

    피자헛-포장주문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포장주문을 하면 됩니다.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의 경우 메인 화면 중앙에 나와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쿠폰 같은 경우 할인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자동으로 적용이 됩니다. 토핑킹&수퍼슈프림을 한 번 골라봤습니다. 결제 금액은 41,400원인데 포장 40% 할인을 받게 되면 24,84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피자 가격을 보면 부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프로모션을 통해서 가격 할인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무리

    피자헛-로고

    오늘 알려드린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은 집 근처에 매장이 있는 분들이 쓰기 좋은 방법입니다. 매장이 멀리 있다면 직접 가지러 가기가 귀찮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차량이나 자전거 등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면 포장 할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왕 먹을 것 훨씬 더 저렴하게 할인을 받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말은 피자 한 판을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