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맥딜리버리 배달비 최소주문 가격

by AIIA 2023. 9. 6.

포스팅 목차

    지난 8월에 맥도날드에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창녕 갈릭 비프 버거와 창녕 갈릭 치킨 버거입니다. 먹어야지 하면서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한 번 먹어보려고 온라인 주문을 찾아봤습니다. 배달 앱을 통해서 주문을 해도 되지만 배달비가 너무 비싸길래 맥딜리버리를 한 번 찾아봤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배달료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딜리버리 배달비는 얼마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맥딜리버리-배달비

    요즘은 집에서 뭐 하나 시켜 먹으려면 배달비가 추가로 붙게 되면서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이제 치킨 한 마리를 시켜 먹어도 2만 원이 그냥 넘어가 버립니다. 햄버거 가격도 많이 오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자주 사 먹었는데 요즘은 부담이 돼서 종종 시켜 먹고 있는 중입니다. 맥도날드의 경우 온라인 주문도 할 수 있는데 이를 맥딜리버리라 부르고 있습니다. 역시나 배달비 또한 최소 주문 가격을 만족하지 못했을 때 발생하게 됩니다.

    맥딜리버리 온라인 주문

    맥딜리버리-홈페이지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해당 앱을 설치하거나 컴퓨터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 주문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 같은 경우 평가가 정말 안 좋았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만 봐도 엄청나게 구립니다.

     

    그래도 맥딜리버리 배달비를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이나 앱을 통해서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아래에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맥딜리버리 이용 방법

    맥딜리버리

    일단 처음 주문을 할 때 회원인지 비회원인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해서 진행하시면 되고 없는 분들은 비회원으로 주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뜨게 됩니다. 본인 주소를 입력하신 후에 아래에 있는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맥딜리버리

    이제 먹고 싶은 메뉴를 찾아서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모두 담았으면 결제를 통해 주문을 완료하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보면 알겠지만 좀 구립니다. 배달 앱으로 주문을 해도 되지만 일정 금액만 채우면 맥딜리버리 배달비를 무료로 만들 수 있으니 온라인 주문으로 하겠습니다.

     

    일단 먹고 싶은 것을 한 번 담고 배달비가 얼마인지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배달비를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최소 금액은 얼마인지도 보겠습니다.

    맥딜리버리 배달비

    맥딜리버리-배달비

    맥딜리버리 배달비는 3,000원입니다. 창녕 갈릭 치킨 버거 라지 세트의 가격이 11,600원입니다. 이것만 장바구니에 담았을 때 배달료가 붙어서 14,600원을 결제해야 합니다.

    맥딜리버리-배달비

    창녕 갈릭 치킨 버거 라지 세트에 추가로 이것저것 담아서 15,000원을 만들었습니다. 배달비가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주문 시 최소 금액 15,000원을 채우면 배달비는 무료입니다.

     

    친구들이 와서 같이 시켜 먹을 때 맥딜리버리로 주문을 하면 배달비 없이 주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배달 앱을 이용하게 되면 금액에 관계없이 배달비가 붙게 되겠죠. 혼자서 햄버거가 당길 때도 사이드 메뉴로 몇 가지 챙겨서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마무리

    맥도날드-로고

    매장이 멀리 있다면 어쩔 수 없이 배달 주문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맥딜리버리 배달비는 3천 원이지만 최소 주문 금액을 충족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주문은 15,000원을 채워주면 됩니다. 한 번씩 햄버거가 당길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